[ 게이트맨포항점 ] 터보가 나가서 순정품으로 수리한지 4일만에 재발로인해 사고날뻔했어요 물론 터보는 불량이였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진석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4-03-27 10:06:49
본문
뒤따라오던 추레라덤프가 1차선으로 다행이 피해지나가서 사고로이어지진않았지만
그문제로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 오전까지 렌트를 쓰게돼었어요
터보나간부분은 보증이라면 무상수리가능하지만
렌트는 개인적인일이고 2차적인 피해라 보상해줄수없다고합니다
어찌 그것이 2차적이ㅏㄴ 피해인지 그리고 2차피해라면 보상의무가없나요?
그랜드트타랙스 터보 부품 92만 공임포함 130만원 들어갔어요. 이부분은 부품불량이라면 보증해주겠다고하는데 그건 당연한것 아닌가요?
렌트를 2일간 20만원 지불했는데 이것이 왜 소비자의 목으로 돌아오는지 이해가안가네요.
소비자는 봉이라고생각하는 현대자동차 그리고 현대자동차 부품회사인 모비스 반성하세요
다른것 다필요없으니 렌트한돈은 돌려주셔야하는것 아닌가요?
서류나 양식이 필요하다면 다 기제해드리겠습니다
- 이전글이삿짐 파손 14.03.27
- 다음글스마트폰 원치 않은 번호이동이 되었습니다. 14.03.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