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사용하지도 않은 요금을 냈어요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현주
- 조회수 : 174회
- 작성일 : 14-04-08 18:02:23
본문
제가 자취를 하는동안 sk브로드밴드를 사용했는데요
처음에 인터넷 설치하시는 분이 자기는 직원이아니라고 하시면서 설치를 해주시더라구요ㅜ 일년이 지나면 자동해지가 될거라고 하셔서 마음을 놓고 있었는데 일년이 지나고 이번에 인터넷 요금이 한번 더 나가서 전화해보니 제가 직접 전화해서 해지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일년 마지막 달에 여기에서 전화가 2번이나 와서 해지해달라고 했는데 요금이 나가서 황당했습니다ㅜ
그래도 다시 본사에 전화해서 애기하니 어쩔 수 없고 제대로 알아보지
않은 제 잘못이라고 하더군요ㅜ 그리고 해지를 바로 안해서 다음달 인터넷 요금도 나간다고 하는데 어떡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애초에 직원이 아닌 사람을 쓰고 설명도 제대로 해주지 않고
사용하지도 않은 요금을 내게 생겼어요ㅜ
- 이전글사용하지도 않은 걸 유료요금이랍시고 청구해놨습니다. 14.04.08
- 다음글업체에서 연락을 주질 않습니다 14.04.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