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물건을 주문했는데 오지 않아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민경
- 조회수 : 37회
- 작성일 : 14-04-15 21:31:22
본문
그런데 수제화라 일주일 정도 걸린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안와서 계속 전화를 해보니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원래 신문에 자주 나오던 광고도 지금은 나오지 않습니다...
- 이전글개인 선생님 14.04.15
- 다음글바닐라 에어로 부터 환불 받고 싶어요 14.04.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주문하신 신발이 배송되지 않으며 업체는 연락 또한 되지 않아 무척 답답하시겠습니다.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상 통신판매업자는 물품을 주문받으면 7일 이내에, 미리 대금을 받은 경우(선불식 통신판매)에는 3영업일 이내에 물품 공급에 필요한 조치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통신판매업자는 청약을 받은 재화 등을 공급하기 곤란하다는 것을 알았을 때에는 그 사유를 소비자에게 지체 없이 알려야 하고, 선불식 통신판매의 경우에는 소비자가 그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지급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조금 더 연락을 취해보시고 계속 배송이 되지않고 업체 또한 연락이 되지 않을 시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www.netan.go.kr)'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