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림출장소 ] 화가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주영은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4-04-12 17:39:55
본문
일찍배송이되어서 기분좋게 택배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같이주문한 다른택배는 시간도 맞고 배송하시는분도 친절해서 나머지택배인 이회사제품을 기다리고있는데 30분후에 운송장번호를 조회해보니 벌써 배송완료를하였다고 하더군요 앞의제품을받은지 30분밖에 지나지않았고 벨조차울리지 않아서 오시겠지하며 약10분을 더기다리다가 궁금한 마음에 배송하는분께 연락을 드렸더니 받자마자 버럭 화부터내시면서 아줌마가 집에없었다며 문을안열어주니까 못들어갔다고 화를내시더라구요 휴대폰으로연락했는데 안받았으니 밑에 가게에 맡겨놨으나 알아서 찾아가라구요 전화를 받는순간부터 내내 화를 내시고는 끊으시는걸보고 어이가없었습니다. 1.받자마자 화를내시는것 2.제대로듣지도않고 억지를부리며 아줌마라고 우긴것 3.휴대폰으로 연락했다는것 4.집에갔다는왔으니 차량도착했다는증거는된다는것 다 문제가있더라구요 첫번째는 제가 조심스럽게 물었을때서비스종사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고객님~"이라며 그러시냐고 다시한번 확인해보겠다고 하시거나 적어도 화부터는 내지않으십니다. 두번째는 싸움판도아니고 목소리큰사람이 이긴다는듯이 아줌마아줌마 이러면서 고객입장에서 불쾌할수있는 말들을 하신것입니다. 저는심지어 술드신줄 알았습니다. 세번째 저는 지금 휴대폰을 분실한상황이라서 배송시 모든연락처를 집번호로 해놓았으며 원래 제정보에도 집전화는 기록되어있습니다. 그런데 문자를넣었다니요! 분명히 배송연락처가 모두 집전화인데 말이죠 안된다하더라도 집이라도 연락이 와야하는것아닙니까? 정말 어느장단에 맞추어서 택배를 받아드려야할지 난감하군요 네번째 마지막은 더어이가 없습니다. 30분전택배는 벨소리를 듣고 직접받았는데 거실에서 계속기다리던제가 듣지도못하고 문도열어주지않았다구요? 배달하시는분은 계속왔다고하시는와중에도 싸우기싫어서 제가 다른집을 누르신것아니냐고 정말 화를누르고 물어봤었습니다 그랬더니 차를 밑에 주차시켰다고 그걸확인해보라고 하시는겁니다. 나참... 다른집 누르는거랑 주차랑 무슨상관입니까 그래놓고 제가 더말을하려니까 자신이 다시 맡긴곳에 들려서 집에 배송해주시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또기다렸습니다 .그런데 이게왠일 오늘이 토요일인데 본인의 업무가끝나서 퇴근하셔야한다고 월요일에 배송해주신다더라구요 정말 제가 이런취급까지받아야하나 싶을정도로 화를뛰어넘어 허탈해지더라구요 거기다가 배송완료라니요 보지도 듣지도 못한 제 책...배송완료요? 만약제가 전화하지않았으면 중간에 붕뜬채로 돈만지불할뻔했습니다. 안그렇습니까? 하나하나 따지면 밑도끝도 없습니다 기분좋은 주말에 이게무슨일입니까 서로 기분도 상하고 이제품과 이회사전체에도 신뢰를 잃었습니다 .
- 이전글세탁물 물빠짐 배상금액 14.04.12
- 다음글한달째 환불보류 상태입니다. 14.04.12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