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중고나라카페 ] 고장폰보내놓고..책임회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선
- 조회수 : 91회
- 작성일 : 14-04-10 21:01:04
본문
근데..오늘 받자마자 유심을 끼워봤는데...유심인식을 안하더군요...<br>
안된다고 문자 보냈더니...유심, 밧데리 끼웠다 빼보라고 했는데도 안되어서..<br>
대리점 갔는데도 안되고...<br>
안된다고 했더니...서비스센터 가보라더군요....<br>
혹시나 싶어 sk지점에 가서 제가 가지고 있는 유심이 정상인지 확인부터 했습니다..<br>
정상이더군요...<br>
그러고는 서비스센터가서 확인을 하니...<br>
유심 끼우는 곳에 고장이라는 판명을 받았습니다.<br>
그러고는 환불 받을려고 전화했더니....<br>
계속 안받고...<br>
결국 어렵게사리 연결 되었는데...<br>
제가 사용하는 유심이 분리형 유심이라서 고장이 났다며..<br>
제가 잘못 끼워서 그런거라고 우기네요...<br>
정말 억울합니다.<br>
제 유심이 분리형이라서 그런거라니요...<br>
오기전부터 분리형 유심테두리만 끼워져서 왔었는데...<br>
어째 제 유심때문에 그런거라고.....정말 억울합니다.<br>
네이버 아이디...zldm****이구요...<br>
010-*****<br>
010-*****<br>
대전서구 갈마동 390-22갈마프라자 지하 1층 블루통신을 운영하는 사람들 같습니다.<br>
없는 형편에 거금 10만원이나 주고 산건데...<br>
고장난 휴대폰을 보내다니요...<br>
딸 아이가 쓸거라 구입한건데...<br>
딸 아이의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첨부파일
- 2014-04-10 20.10.47.jpg (2.1M) DATE : 2014-04-10 21:01:04
- 이전글인터넷강의 14.04.10
- 다음글오류가나서다시올려요 14.04.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유감스럽게도 중고제품 거래는 개인과 개인간의 거래에 대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 규정은 없습니다. 연락이 두절되었다면 사기죄로 경찰신고 등이 가능할 수있으므로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대검찰청인터넷범죄수사센터,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 등으로 정확하게 문의한 후 신고하시면 됩니다. 또한 개별적으로 협의 진행 해야하며 협의에 의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실질적으로 피해입은 부분이 입증가능하다면 소액재판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모쪼록 편안한 저녁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