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멜론음악 ] 멜론음악사이트에서 MP3 40 플러스 요금제를 쓰고 오늘 4월7일에 해약하려고 하는데 의무적으로 5월초까지 쓰고 돈 지불하라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공태식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14-04-07 15:52:50
본문
만원이라는 돈이 얼마 되지않는 돈이라생각하면 그만이긴 하지만 나름대로 큰 돈이기도 합니다.
안내원을 처음 계약할때 잘 보고 했었어야 한다는 말만 하는데요.
겨우 이틀지났는데 강제적으로 한달요금1만원을 내야 한다는 것은 좀 억지라고 생각합니다.
음원하나 다운받았다고 전체금액 1만원을 내라는것은 상술중에서도 너무나 치졸한 상술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 등록할때 계약사항을 꼼꼼히 다 봐야 했었었는데 그게 한두페이지 입니까?
누가 그 많은 계약사항을 일일이 다 체크하고 등록을 하겠습니까?
눈감고 코베어가기가 이 상황에 딱 맞는 말 같습니다.
이건 정말 어이가 없고 돈 1만원을 떠나 너무 억울합니다.
안내원이 설명해주는 태도 또한 싸우자고 하는 말투로 대해 너무나 무례하고 기분나빴습니다.
속된말로 "Pissed off!" 되었습니다.
정말 속상하고 억울합니다.
- 이전글목욕탕 쿠폰 관련 14.04.07
- 다음글쇼핑몰 구매후 자동취소 14.04.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음원사이트에서의 해약이 되지 않아 무척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해당업체에 이용 요금제 관련한 약관내용의 검토가 필요한 부분이며 만약 업체 약관이 부당하다 판단되실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 약관심사를 신청하시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환절기 모쪼록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