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성희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4-04-04 11:03:46
본문
문제는가입 명이자가 친정엄마로 되어있고 계좌는 내계좌로 자동이체신청을 했다는것
어떤이유로 내계좌번호를 오빠가 알고있었다
오빠의 잘못도 있지만 본인확인조차 하지않고 물론 엄마한테도 문자하나 없었다고 한다
너무도 쉽게 가입시켜준 SK브로드밴드에 잘못이 크다고 본다
지금껏 빠져나간돈이 480 ,000원 항이했더니 잘못을인정하면서도 나에 잘못도 크다면서
140,000 정도에 돈만 주겠다고 한다
2012년도12월에 돈이빠져나간다는 사실을 알고 SK전화를 했다는 것
녹취를 들려달라 그때당시 뭐라고 했는지 내가 허락한다고 했는지
그러나 그때당시 기기 고장으로 녹취가 없다고 했다
난 그때 항이전화였지 인정하고 허락한건 아니였다
그뒤 통장에 돈은 다 뽑았지만 시간이 지나 그걸 잊고있었다
통장이 살아있으니 돈이 들어가고 나가고 했다 까막게 잊고있었다
얼마전에 다시 통장봐야 할일이 생겨 찬찬히 보는데 SK에서 돈이 계속 빠져나가고 있었다
난 놀라 왜본인이 아니라고 했는데 계속 돈을 빼갔는냐 다 돌려달라고 했다
미안하다고 하면서 수십통에전화만 한다 업무에 방해가 크다 계속 같은말만 한다
통화중에 화가 나 끓어버리고 같은말 할거면 하지 말라고 했다
그래놓고 합이를 볼려고 적극적으로 하는데 내가 피한다고한다 난 내돈을 다 돌려받고싶을뿐이다
같은말 계속하는건 원치않는다
좋은 처리 부탁드립니다 전화로 상담했더니 답변이 없어 장문을 남깁니다
- 이전글부모님을 속인 미래상조119(주)를 고발합니다 14.04.04
- 다음글자유나침반 여행사 업무 횡포에 치가 떨립니다. 14.04.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