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씨에프 ] 소댁결제 자동결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나보영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14-04-03 10:08:41
본문
그런데
12월 5500원
1월 9900원
2월 19800원
2월 19800원 이 결제가 된거에요.
이게 왜 그러냐고 전화를 해봤더니
자동결제를 신청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왜 금액이 달라지냐고 했더니 서비스 내용이 업그레이드 되면서 금액이 상향되었다고 했고요
1월 말에 자기네들은 문자를 보냈는데
내가 해지 한다는 요청을 안해서 그냥 올린 금액으로 자동결제했다고 해요.
헛, 참... 더구나 그 백신 프로그램은 내가 실행하지 않으면
아무짝에도 하는 일이 없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용도 안한 프로그램을 환불도 못해주겠다. 하고
프로그램 금액을 올려놓고 문자한통 띠리리 보내면 자기들 마음데로 금액을 올려서 받아도 상관이 없는가봐요?
요즘 세상에 스팸 문자가 얼마나 많은데 함부로 문자를 열어보겠냐고요...
첫달이야 제가 결제를 했으니 내는건 당연하지만
자동결제로 신청했다고 하는데 그것도 도대체 내가 어떻게 체크를 했는지
체크박스는 소비자가 알아볼 수 있게 잘 표시해 두었는지도 알아보고 싶네요... ㅠㅠ
꼭꼭 부탁드립니다.
억울해서 몇 날 며칠 잠도 못자요 ㅠㅠ
마음같아선 정신적인 피해보상도 청구하고 싶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서 소액결제 피해를 입으시어 매우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많은 CP(컨텐츠제공업자)사들이 이용약관에 "무료서비스 후 자동유료전환"을 안내하고 있어, 약관에 안내된 자동유료전환에 대해 동의한 경우 사후 피해구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의 약관과 동의여부를 근거로 이의를 제기하고 CP사와 해결이 어려울 경우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www.spayment.org)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