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 정수기 멤버쉽회원 5년 사용(소유권 양도) 후 재랜탈시 정수기를 가져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한규
- 조회수 : 102회
- 작성일 : 14-03-20 18:19:27
본문
3월10일 정수기코디가 5년 지나면 멤버쉽이 만료되어 월관리비가 1800원 하던 랜탈비가 28000원으로 오른다고 하여 올라간다고 해 깜짝놀라 신규가입과 재렌탈의 차이점인 약관을 정확히 확인하지 못하고 엉겹결에 재랜탈 계약을 하였으나
신규 정수기를 설치하구 기존 정수기는 저의 개인소유로 알고 집에 있으리라 생각하였는데 ㅊ퇴근하여 와보니 반납해야 된다고 가져갔다고함
고발사항 :
1. 신규가입과 재가입으로 나누어 정확하게 설명하지도 않고 재 계약하게 하였음
2. 재계약 월5000월 할인해주고 약 150만원 되는 소유권이 이전된 정수기를 가져감
3. 고객센타 (1588-5200) 전화해 해야을 요구하니 해약을 안해준다고함
4. 기존 정수기(소유권 이전된)를 가져가 안갔다줌
- 이전글쇼핑몰에서 전화도안받고 한달이 다되가도록 물건이 안와요 14.03.20
- 다음글폭발할뻔한 휴대폰처음 이라는 이유로 안바꿔주네요 14.03.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