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i@치과 ] 치아교정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금희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14-04-09 10:19:39
본문
상담받고 아들먼저 했고 저는 앞니3개가 보철
이라 보철이 약간돌출이라 8월달에 시작했는ㄷ
아들은2013년1월달에 교정기빼고 유지장치
를 하고 있는데 우리아들도 위에가 좀교합이
좀안맞는 걱 같고 전아직도 2년8개월이나
- 이전글의류 구입후 반품 거절의 건 14.04.09
- 다음글여행출발일 잘못 알아서 당일 여행못갔어요!! 14.04.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아드님이 해당병원에서 치아교정을 받고 부작용이 발생한경우 병원에 피해보상을 요구하기 위해서는 시술 전 시술의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한 설명여부 및 그 정도, 진료 및 치료 등에 있어 의료진으로서의 통상적인주의의무를 다하였는지의 여부 등에 대해 종합적인 검토가 필요합니다. 관련하여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http://www.k-medi.or.kr)에 중재 및 자문구하시기를 권고 드립니다.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은 2011.4. 7. 제정, 공포된 의료사고 피해구제 및 의료분쟁조정 등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설립된 전문적인 의료중재,조정 기관입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