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shop ] 무개념상담원?ㅋ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슬이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14-04-10 15:03:03
본문
고객님의 바두기 업그레이드 논슬립 매직행거 재결제관련전화드렸으나 부재이십니다 익일 18ㅈㄴ재전화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인척잘하시네 누군지몰라도
- 이전글세탁부주의 책임회피 14.04.10
- 다음글스피커제품 사용 후 핸드폰 고장 14.04.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