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CLX 3305FW수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지선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4-04-29 18:54:24
본문
올해3월경 프린터 현상기라는것이 고장이 났다하며 1년은 안돼어도 소모성이라 수리비를 내야한다고해서 162,000을 주고 갈앗습니다.
4월에또 스캔쪽으로 뭐가 또고장이 나서 수리를 받았고 그때는 1년이 안되서 무상이라고 하더군요,
며칠전에는 정착기 교체해야한다고 떠서 1년도 안됐는데 왜이라 고장이 잘나냐고 물었더니 5000장이 넘으면 교체해야한다고 하면서 수리비를 내야한다고 하더니 오늘 서비스직원와서 보더니 벨트도 갈아야 하고 17만원을 넘게 말하네요...
1년도 안되서 이렇게 잦은 고장이 나는것도 억울한데 소모품이라 돈을 내야한다는것도 납득이 안가고 1년도 못쓰게 소모품수명을 해놓은것고 너무 괘씸하구요.
그럼 현상기 고칠때 다른것고 소모뭎이라 조만간 갈아야한다고하면 그때 안갈지 않았겠냐고 했더니 그러게요.
저 같으면 그렇게 설명했을텐데요...하는데 너무 무책임하지 않나 싶어요.
프린터를 1년도 못쓰고 바꿔야 한다면 누가 이제품을 살까요?
그전에 HP흑백레이저프린터는 10년을 수리한번 안하고 썻고 전에쓰던 삼성전자 비슷한모델도
4년정도 써서 바꾼건데 너무 무책임한 서비스에 화가납니다.
- 이전글1달동안 11번가랑 통화를 했는데 결국 소비자만 불쌍해졌습니다. 14.04.29
- 다음글시계를 샀는데요 14.04.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