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서비스센터 ] LG휴대폰 A/S관련에 대한 피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동준
- 조회수 : 75회
- 작성일 : 14-04-28 17:13:40
본문
단말기가 이상이 있다며 새제품으로 교환 해준다며 10일 시간이 필요하다 하여
기다려 달라고 했습니다.
저는 휴대폰을 10일동안 못쓰는걸 불편을 감수하고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12일이 지난 오늘 폰을찾으러 방문하여 찾아온 결과 요번엔 액정이 줄이 가는 현상을 발견했습니다.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해서 이게 어떻게 된거냐며 물었습니다.
기사분이 하시는 말씀이 나도 모르겠다. 다시 기기를 점검해 봐야 겠다는 말만 합니다.
이게 서비스센타에 기본 자세인 겁니까..??
소비자를 오라가라 맘대로 말하고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기기를 준거며 무책임한 말만 계속합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하는 건가요? 너무 답답합니다.
- 이전글불편사항 14.04.28
- 다음글카스 판매자의 만행 14.04.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