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명의도용건 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창우
- 조회수 : 91회
- 작성일 : 14-04-27 17:39:04
본문
물론 그때는 같이 동행하여 전주 시내에 봉봉통신 이라는 곳에서 개통을 시켜주엇고
기간이 되어 해지를 할려고 보니 2013년 11월 쯤에 본인도 없이 아는 사람이 처음
핸드폰 개통한 대리점에 가서 새로운 신형 기기로 교체를 하였습니다 금액은 100만원 정도에
최신폰으로 그런데 2차 기기변경 할때엔 제가 가지도 안앗고 그 어떤한 말도 듣지 못햇습니다
그렇게 도용의로 기기를 교체한후 요금을 내지안고 잠수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저는 그 사람을 잡아볼려구 노력을 하엿으나 아직까지 잡지를 못하는 사항이고
sk텔레콤 쪽에도 말을 하였습니다 기기변경을 할시에는 본인이 있어야하며 신분증도 복사해서
보내야 개통이 되는거 아니냐고 그런데 통신사 쪽에서는 서류가 미비한건 사실이나 그에대한
보상은 해드릴수 없다고 밀린 요금을 저한테 다 내라고 하는겁니다 그래서 제가 일단 처음 같이
동행해서 개통해준 기기와 요금은 내겟다 하지만 2번째 본인도 없이 기기변경한 단말기는 요금과
그 어떤것도 제가 내야할 이유와 의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sk쪽은 개인정보를 너무 소홀하게
생각하는거 같습니다 sk텔레콤 쪽에서 미미한 서류를 다시한번 확인하여 본인에게 연락이라도
해주엇다면 이러한 일까진 일어나지 안앗을건데.. 너무 안타깝고 억울합니다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