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컨벤션웨딩 ] 음료 디스펜스 a/s 부실로 인해 피해를 입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종훈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14-04-26 16:20:48
본문
그러나 돌아오는 것은 무소식이였습니다.
몇 차례 연락을 했고, 콜센터 쪽에서는 접수가 되었다고 전하였고, 담당기사 분에게 다시 연락을 취하겠다고 하여 기다렸습니다.
그러다 2시간이 지나고 담당기사 에게서 연락이 왔습니다.
오늘 당직자가 자기 혼자 뿐이라며, 진주에서 출발해서 시간이 조금 걸릴거 같다고 하였습니다.
웨딩업을 하는 저희로서는 "음료 하나 부재가 큰 손실을 입을수가 있기에 빨리 서둘러 주세요" 라고 전하였는데.. 오후 3시가 넘도록 도착하지를 않네요.
오후 1시 예식을 치룬 고객님께서는
우리 음료 못 마셔서 물만 마셨다 며 계산 거부를 하고 하셨고, 약 20만원 가량 계산을 안하시고 돌아가셨습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 보상을 받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이전글어린이 날을 미끼로 구매자를 현혹시키고 모르쇠로 일관하는 업체들의 횡포 14.04.26
- 다음글(울산)할매 함흥냉면 음식점 위생상태와 서비스 14.04.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