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존치킨 ] 치킨집의 행동에 화가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설수경
- 조회수 : 50회
- 작성일 : 14-04-26 02:45:19
본문
너무화가나서 다시 해준다고 한지가 언제인데 아직안해뒀냐며... 다시한다는거면 첨부터 닭 튀기고 다시준다는거 아니냐며 취소한다 했더니 아줌마가 알앗어요 알았아요 하며 화를 내시며 전화를 끓어버리시네요.
맨 처음 주문할때 폰으로 했습니다. 근데 나중엔 알려준적없는 폰으로 연락이 왔습니다. 연락처를 폰이 아닌 집으로 알려줬는데 말입니다. 어떡해 알고 전화를 한걸까요? 그리고 배달을 잘못가서 다시 전화한 저희 집으로 배달을 먼저 해줘야하는게 당연한거 아닙니까? 이때까지 준비도 안하고있던것도 화가 나는데 다시라는 말을하다니... 할말이 없네요..
두존치킨 체인점 운영하는 양덕점 의 서비스 상태에 매우 화가나서 이글을 올립니다.
- 이전글인테리어 샷시공사 부실 14.04.26
- 다음글미스터 피자 미배달누락건 14.04.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치킨배달을 시키신 해당업소의 부실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