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와 관련 대리 ] 고발합 -kt 와 관련 대리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혜진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4-04-24 14:37:57
본문
함. 속상하다 ,kt 본인들이 해결을 해 주고 해야 하는것 아니가요
소비가 고발 센터도 왜 가만히 있는것 내일이 아니라 는 것인지
그냥 댓글만 달아주는 것 아니가요 / 벌써 k t 와 대리점 과 통화 한지 3월초 인데 지금까지 서로
책임 미루고 e메일 청구서 라 보냈으나 한번도 개봉한적 없고 전혀 알지 못함.
고객은 소비자 센터만 믿고 의지 하는데 과연 소비자 센터 에서는 얼마나 힘이 될까요?
아직 kt 에서는 전화 와 같은말 만 하고 해결이 없고 대리점에서는 아무 반응 없다. 전화 한통도
없다. 전 계속 기다려아야 하는지요.
손해 -탭 전화 번호 약정,65 만원정도+ 탭 (1년 미만) 약정 50만원 (남은 약정20만원)= 합 115만원
탭 전화 사용도 안되는 탭
- 이전글re:환불요청거부및서비스불만 14.04.24
- 다음글시계줄불량 14.04.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