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 냄비에 녹이 슬었어요ㅡ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현순
- 조회수 : 47회
- 작성일 : 14-04-23 13:11:59
본문
3월말경 롯데홈쇼핑에서 챠세르무쇠냄비 구입했어요.
사람인체에 해로운 물질 안나오고 평생을 안심하고 쓸수있는냄비라고 하더군요.구매후 처음엔 아낀다고 안쓰다가 두세번썼는데 냄비 안쪽 측면에 손톱만하게 코팅이 벗겨져 녹슬어 있습니다.5년도 넘게쓴 5만원짜리 냄비 아직도 멀쩡한데
50 만원 주고산 프랑스명품챠세르냄비 벌써못쓰게 됐네요.심지어 다른 냄비에도 녹슴현상 있어요.업체똑에선 물기가 있는상태에서 보관해서 그렇다는데 냄비에 물기 안빼는 주부가 어딨습니까?더군더나 전 나름 좋은 냄비 샀다며 씽크대 안에
안넣고 통풀잘되눈 곳에 두었어요.코팅벗겨지고 녹이슬고.전이 냄비 꼭반꼭반품한다고 했는뎅 연락한다며 기다리라고 해놓고 한번도 먼저 전화온적이 없어요..시간 끌어서 포기하게 하려고 그러는 거겠죠.또 업체쪽에선 사용을 했으며 포장박스가 없어서 환불이 안된다고 하는데 코팅벗겨짐 녹슨현상
사용하지 않고 어떻게 알수있습니까?그리고 포장박스때문에
반품이 안된다니.말도안됩니다.저는 교환이 아닌 반품을 원합니다.이런 5만원 짜리보다 못한 명품냄비 쓰기 싫어요.
교환이 아닌 반품후 환불받을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이전글아파트 관리비중에 14.04.23
- 다음글배송도 안되고 전화를 해봐도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14.04.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