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U+ ] 장기고객 대박할인 허위과대 광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건근
- 조회수 : 23회
- 작성일 : 14-04-21 13:39:40
본문
문의를 하였더니 현재 사용단말기 사용기간이 24개월이 안된다고 혜택을 못받는다고 합니다...
장기고객의 기준이 뭔가요? 통신사가가 핸드폰 파는 곳입니까? 저는 가입기간이 8년정도 되었고 작년 8월 고장으로 인해 잔여할부금 다 치루고 핸드폰을 교체하였습니다. 통신사면 통신사답게 가입기간으로 선정을 해야지 왜 기기를 기준으로 선정을 하는겁니까?
어쨌던지 이러한 부적절한 선정기준으로 장기고객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소비자를 혼란스럽게 하는것은 쓰는것은 허위,과대광고라 생각합니다...고발합니다.
- 이전글쓰레기 같은 유 플러스에 두손 들었구 소비원한테도 진정 손들었슴다! 14.04.21
- 다음글충청에너지 검침기 고장으로 요금터문이 없이나와서.... 14.04.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