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림바스 ] 대림바스 대단한 업체네요...A/S 신청한지 한달이 다 되가는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손현숙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4-04-18 10:38:54
본문
3월 14일에
세면대에 30cm 이상 크랙이 가서 A/S 신청했습니다.
기사분이 전화와서 방문하여 사진을 찍어야 된다고 하더군요,,
맞벌이라 시간이 맞지 않다고 말하자, 기사분이 저더라 사진을 찍어서 보내 주면
본인이 본사에 접수 하겠다고 해서, 그렇게 해 주었습니다.
2주간 대림으로 부터 어떠한 연락도 받지 못해 제가 기사분한테 전화 했더니,
사진이 잘 보이지 않아, 접수가 되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완전 황당했습니다. 기사분 말이 자기네는 사진만 찍어서 접수하는거라 진행 절차는 모른다고
하더라구요....
기사가 다시 사진 찍어서 A/S 접수 했습니다.
대림 쪽으로부터 또 아무런 연락이 없어서 제가 다시 고객센타에 전화했습니다.
신청이 됐으며, 시공팀이랑 시간을 맞춰야 한다며,,,2주 정도 소요 된다고 하더군요...
또 기다렸으나, 2주가 지난 지금 아무런 연락이 없어서
제가 또 대림바스 고객센타에 전화 했습니다.
담당자라는 사람이 한다는 소리가 기사분이 저랑 시간이 안 맞아서 A/S 진행이 안되고
있다고 했답니다.
완전 어이가 없습니다.
저 전화 한통 못 받았습니다. 대림이라는 브랜드 믿고 구매 했는데,
A/S 는 완전 개판입니다.
접수 한지 두달이 다 되어 가는데, 아직도 어떠한 조치조차 없으며,
대림으로부터 먼저 어떠한 연락도 받지 못했습니다.
제가 어찌 해야 하는지요?
이제 대림바스라고 하면 치가 떨립니다.
- 이전글부산명지국제신도시 대방노블랜드를 건설중이 대방건설을 고발해주세요. 14.04.18
- 다음글부산명지대방 피난사다리 층간소음유발 14.04.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설치하신 세면대의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민법 제 664조에 의거해 도급계약인 경우 목적물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당 기간을 정해 하자 보수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민법 제 670조에서는 하자의 보수, 손해배상 청구, 계약 해제는 목적물을 받은 후 1년 이내에 할 수 있으므로 내용증명을 보내 하자보수 요구를 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