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이동통신 요금 부당 청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석진
- 조회수 : 50회
- 작성일 : 14-04-17 14:56:21
본문
그런데 또다시 3월 자동이체 영수증과 함께 4월분 요금 청구서를 받았습니다.
ㅎㅇ당함에도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였더니 상담 직원이 내용확인 후 사실임을 인정하고 담당자에게 긴급요청하여 시정조치하도록 하고 4월 16일까지 연락을 주겠다더니 연락이 없어서 4월 15일 다시 연락했더니 똑같이 죄송하다 다시한번 연락해서 조치하고 연락드린다를 반복하고 연락이 없습니다.
소비자의 정당한 권익이 무시당하는 것 같아 대단히 불쾌하고, 저와 같은 부당한 피해가 더 이상 발생되지 않기를 바라며 귀 프로그램의 도움을 바랍니다.
- 이전글소비자를 졸로알고있네요. 14.04.17
- 다음글회사에서 등신취급받고,,인터파크에서도 등신취급받고.ㅜㅜ해결좀해주세여~ 14.04.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