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주공관리사무소 ] 보상 받을수 있는지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상수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4-04-16 11:46:20
본문
이사온지 2년이 안된거 같네요
하도 난방비가 많이 나와서 고민하던중
뉴스에서 계량기 노후로 인해 난방비가 많이 나온다는
말을 듣고 관리사무소에 확인을 요구하였습니다
확인결과 설정이 잘못되어 계량기가 다른집은 한바퀴돌때
저희집은 두바퀴돌았다고 하더라구요
그것 때문에 저희집은 매달 관리비를 40만원씩
내게되었던거구요 너무 심하지 않나요?
무슨 아파트가 관리비가 40만원씩 나올까요?
비싼 메이커아파트도 이렇게 안나온다는데
오래된 주공아파트가 관리비가 너무 심각합니다
관리사무소에서는 난방돌려서 그런거니까
보상못해준다고하고 입주자대표는 잘모르니까
관리사무소에 얘기하라고하고 매달 40만원씩
헛돈 날린꼴밖에 안되네요
관리도 안되는데 그사람들이 왜 필요한지 모르겠네요
관리사무소에선 대뜸하는말이 집산거 아니시네요?
그러네요 월세사는게 죄인가요? 화가 많이납니다
해결좀 부탁드립니다 이번달 관리비도 많이 나올껀데
관리비때문에 가정에 부담이 많이 됩니다
- 이전글제품도 없으면서 판매하고 연락도 없는 사기꾼 업체 14.04.16
- 다음글부가 자료 입니다. 14.04.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과도한 난방비로 인하여 상심이 크시리라 생각합니다. 관리사무소측으로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이의제기 하시기 바라며 무료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132)를 통해 법적 자문 구하실 수있습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