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LG전자 서비스 너무 안좋군요 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용희
- 조회수 : 150회
- 작성일 : 14-05-12 16:11:26
본문
잘 사용하다가 갑자기 전원이 안켜져서
처음엔 밧데리가 없어서 안켜지는주 알고
충전을 해보고 다시 켜보려고 하니 안되는겁니다.
그래서 A/S센터 가보니
수리를 하려면 20만원을 내라는겁니다.
이런 황당한 경우가 어디있습니까..
깨지거나 흠간 부분도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LG전자 고객센터,민원센터에 문의 해보니 50%감면 해준다고
흥정을 하더군요,,
아니 무슨 야채가게에서 가격 흥정하는것도 아니고
돈을 안내면 수리 못해주겠다니요
전 수리 한번도 받아본적도 없고
제 잘못이 아닌 LG전자에서 이렇게 잘못된 부품들을 가지고
만든 핸드폰을 사용한 죄밖에 없는데..
핸드폰 전원이 안켜져서 제가 피해본 건 어떻게 하시려고 하는지..
전 LG전자에 수리비용을 못내니 무료로 해달라고 했는데
못해주겠답니다.
이게 무슨 황당한 경우입니까...
구입한지 4~5개월 바께 안됬는데
이렇게 서비스가 안좋으면 어디 LG전자 제품들 믿고 쓰겠습니까..
도와주십시오.
- 이전글꼭 보고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14.05.12
- 다음글휴대폰 분실후 찾았을때.SKT 억울함 호소 14.05.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