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우리마트 ] 컴플레인 삭제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숙자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4-05-08 08:27:36
본문
어제 해결됐으니 올린글(2개) 삭제요청합니다 : 이글은 삭제마십시요,
홈피보니 참으로 안타까운 ,또한 억울하게 피해보는분들이 많아서
한참을 흐느꼈습니다, 과연 한국사회 기업주들이 이런류로
기업운영하는,황금사상에 빠져 소비자들 가슴을 찢어버린 몇십배의
댓가와 형벌을 받을것입니다
(이땅에서 부를 누리며, 정경유착 하여 더욱 타락해 교묘하게 문어발 확장의 기업주,
순수하게 피해보는 한국소시민들...어찌하여 한국인들이 이리 맘이 아파야하는가요?)
정학히 보니까, 사연들이 법적대응,대리고소부탁 아닌 전화한통이라도, 그들의 편이 되어
악덕기업주들에게 중재해달란 하소연이 꽤 있던데 사려깊게 소비자들의 고통을
최선을 다해 들어주십시요 상투적인 답변이 아닌...!!!
법조계나, 경제계나 사회전반적으로, 인간의 기본심성은 다 피폐하여,썩어말랐다는
생각을 감출수 없습니다, 이러니 약자들이 견디다 못해 자살, 아님 내면의 우울증과
세상비관으로 자존감상실하여, 삶을 마감하는겁니다
다들 한권력한다는 엘리트라고 자처하는 직업종사자들이, 한때 청춘시절
고등교육 마칠때까진 사회가 이렇게 감출게 많은 비리부패권력 사회인것 몰랐겠죠
(또한 그들도, 인제 생존의 피도눈물도 없는 불의속에 그들영혼을 팔고 있쟎습니까)
기업주들의 시녀노릇해서 호화사치를 누리면 과연 그영혼의 맘은 평안할까요?...
온갖 법규총동원해서 매꾸라지같이 빠져나갈 궁리만 하니,
법규 잘모르는,또는 안다고 한들, 온갖 법장치 해놓고 장사하는 그들의 교활함을 약자들이, 당할수 있을까요?
아뇨!결단코, 인생은 뿌린데로 부메랑은 돌아가게 되있습니다
신의섭리는 오묘하나, 공평하게 심판하십니다
.( 악한,죄짓고 번민하는 구차한삶보다,약자들은 비록 분노나고 억울해도 당당합니다)
그럼,고생하시고 우리 소비자들의 눈에 피눈물나게하는 놈들, 확실히
- 이전글겔럭시s4미니 액정불량 14.05.08
- 다음글보험료 미납에 따른 보험해지/보장 14.05.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원만하게 잘 해결이 되었다니 반가운 말씀입니다. 요청해주신 제보글의 삭제는 어려워 비밀글로 처리해드렸으며, 앞으로도 더욱 소비자를 보호 할 수 있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