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도아카데미 강남점 ] 미용학원의 부당한처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미용학원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4-05-07 15:54:30
본문
실기 시험은 60점이상이면 합격인데..
제가56점으로 떨어졌거든요..
그런데.. 학원에서 꼭 알려 줘야 할 부분이 있는데 가르쳐 주지 않은 부분이 있었고.. 그부분이 감점이 5점 이상된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래서 학원에 전화해서 말하고.. 적절한 보상을 요구했는데.. 전화도 받지도 않고...연락도 없는 상태입니다..
정말 힘든 상황에서 학원을 다녀서 화가 더 납니다..
정말 쓸데없이 2달 학원을 다닌게 되어 버렸으니까요..
적절한 중재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계약금을 얼마나 돌려받을 수 있나요? 14.05.07
- 다음글수업을 하지 않은 교재와 학습도구 환불이 안될까요? 14.05.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미용학원측의 과실로 시험에 떨어지셨다니 무척 속상하고 억울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먼저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