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개통폰 유통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석규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14-05-05 13:13:07
본문
제가 구매한 스마트폰은 2012년 7월에 구매했는데 AS센테에는 1월에 개통된 스마트폰이라 2013년6월에
AS가 안된다고 했읍니다.
그래서 KT콜센타에 전화를 해 따지니 무상수리및AS 보상처리 해준다 하더니 나중에는 안된다고 구매한 대리점에 가라고 하더군요
대리점에서는 KT위탁 판매라 KT에가서 얘기하라하구 서로 밀더라구요
현재까지 위약금할부금액을 빼갑니다 개통된 중고품을 팔아먹고 처음에는 인정하고 뒷통수치는 KT고발합니다 금전적 정신적 피해 나몰라라하는 KT중고품 팔아먹는KT고발합니다
피해보상바랍니다.
- 이전글현대i몰 의류 반품건 14.05.05
- 다음글상조매니저 정말 너무하네요 14.05.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휴일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