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마재 ] 저게 25000 짜리 270g이 말이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차은혜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4-05-03 00:56:42
본문
소갈비가 25000원 270g 이라고 메뉴판에 적혀있더군요
그래서 오빠와 둘이 갔던 저는 늦은시간이니 많이 먹을 필요 없이
270g 이면 충분하다 생각하고 소갈비 1인분 주문했는데
알바생이 2인분 부터 주문이 가능 하다 하더군요.
그래서 오빠와 저는 24000원에 200g 인 양고기특선 을
함께 주문하였습니다.
합쳐서 470 g을 주문한 저희는 양이 많겠구나 싶었습니다.
한참뒤에 양고기가 먼저 나왔습니다.
100g이나 될까 하는 양을 보고 '아 특선이니까 좀있다 다른 부위도
나오나보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정말로 그게 끝이고
소갈비가 나왔는데 130g정도 밖에 보이지 않는 양이 나오면서
그게270g이라고 우기는 겁니다.
저희는 어이없어서 어떻게 이게 270g이냐 물어봤더니
뼈무게와 양념 무게라는겁니다.
뼈와 살이 합쳐서 130g 으로밖에 안보이는데
그럼 100g넘게 양념무게 이면
메뉴판에는 왜 양념무게 까지 합친거라 안적혀있고
그리고 그게 25000 말도 안되게 비싼 가격이 무엇때문인지
의문입니다.
첨부파일
- CAM02576.jpg (2.4M) DATE : 2014-05-03 00:56:42
- 이전글수술비 일부 환불 14.05.03
- 다음글휴대폰 엉터리 보상판매 14.05.03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