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각김밥 ] gs25시편의점에서 구매한 스팸 마요&볶음김치에서 플라스틱같은게 나왔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유나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14-05-01 15:42:23
본문
첨부파일
- KakaoTalk_20140501_151654.jpg (268.3K) DATE : 2014-05-01 15:42:23
- KakaoTalk_20140501_1516541.jpg (271.5K) DATE : 2014-05-01 15:42:23
- 이전글블로그 뉴발란스 스니커즈 공동구매 배송지연 환불지연 14.05.01
- 다음글중고차 판매.. 정말 양심없는 업체를 고발합니다. 14.05.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드시던 삼각김밥 안에 이물질이 있어 무척 놀라시고 당황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식료품의 경우 이물혼입이 된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 가능하며 증거사진 확보한 후 제조사업체에 알리어 유입과정이나 재발에 대한 시정요청 가능합니다. 해당 사업체 담당자가 물품을 회수하여 사실규명을 할 경우 반드시 근거자료 사진등을 확보 후 제공하고 물품인수증을 받아 놓아야 하며 혐오이물질이나 위해이물질인 경우 정신적 위자료, 2차적인 피해로 부작용발생 시 치료비 및 손해배상 청구 할 수 있으나 입증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필요시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T. 1399)에 직접 신고할 수 있으며 대리신고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