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전자 불만 고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하규
- 조회수 : 109회
- 작성일 : 14-06-02 10:00:32
본문
지난 4월에 상담 신청을 하여 해당 업체에 통보하였다는 답변을 듣고 기다렸는데 아직까지 연락한번 없고 확인한번 하지 않아 다시한번 글을 올립니다
힘없는 소비자는 이렇게 당하여야만 하는 것인지요?
너무나 어쩌구니없고 어찌 할 바를 모르겠습니다
마냥 시간을 보내면서 기다려야 하는 것인지요?
내용을 다시한번 올려보지만 기대는 하지 말아야 겠지요?
제가 2007년도에 구입 사용하던 삼성전자 홈시어터 PS-WTXQ120H 제품에 이상이 발생하여 삼성전자 A/S 센터에 문의했더니 제품이 단종되어 부품을 구할 수도 없어서 수리가 불가하다는 답변만 듣고 있습니다
확인하여본 결과 부품 보유기간이 제품 단종일부터 5년이라고 알고있는데 이 제품은 2009년 8월에 단종된것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아직도 부품 보유기간이 남아있다는 말인데 그런데도 부품이 없다고 하는것은 팔때는 언제든지 A/S 된다고 사기치고 소비자를 우롱했다는 말밖에 안되는 것 아닙니까?
우리나라 아니 세계에서 최고라는 삼성전자에서 이런식으로 소비자를 기만하고 무시할 수 있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소비자를 조금이라도 생각하는 마음이 있다면 부품 보유기간이 끝나지도 않은 제품에 대하여 부품 보유기간이 끝났다고 나몰라라 하는 상식밖이 행동에 어떻게 대응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제 이런 사정을 이해하시고 어떻게 대응해야 할 지 좋은 해결 방법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십시요
- 이전글알톤 R6021 자전거 구매자 입니다. 14.06.02
- 다음글해약 환급금 미지급 14.06.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다시 한번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