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대리점 ] 핸드폰 구입할때와 다른 청구요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하늘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14-06-01 22:13:53
본문
말도 해주지않은 할부위약금도 나오고
3개월이 지난뒤 얘기했던 요금보다 더 많은 요금이 청구되고있습니다.
구두로 얘기한것이라고 통신사에서는 해결할 방법이 없다고하는데
구두로 얘기한걸로 저는 설득을 당한것인데 엄연히 사기 아닌가요? 신고하고싶습니다.
- 이전글벌레 나옴 ㄷㄷ 14.06.01
- 다음글르까프가방 환불요청 14.06.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