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모터스 ] 중고차매매센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운구
- 조회수 : 93회
- 작성일 : 14-05-31 17:08:29
본문
베스트 모터스 자동차 매매상사 로 올라 갔습니다.
올라가기전에 제가 전화 통화로 제가 신불자 인데 차가 할부로 가능하냐고 물었습니다.
그랫더니 거기서 나라에 대한 빛만 없으면 가능하다고 말햇습니다.
그리고 24일 인천으로 올라갔습니다 주안역에서 전화 하고 기다리니 차를 가지고 나오더라구요
차를 타고 간석동 중고차매매단지로 갔습니다 도착하니까 부장이라는 사람이 나오고 나한테 준중형급 차바께
안된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크루즈.엠디.)이렇게 말햇습니다 처음에는 그런쪽으로 보여주는가 싶더니
제쿱 어떠냐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얼마냐고 물엇더니 2천 부르더라고요 아!그럼 안되겟네요
너무 비싸네요 이랫습니다. 그리고 (NF.K5 이런식으로 보여줫는데 전 그닥 생각이 없엇습니다 너무 비싸서
차를 보고 사무실로 오니까 부장님이 그러더라고요 오늘 차나가야 하지않겟느냐! 강운구씨 이름으로는
좋은차를 할부로 할수가 없으니까 다른사람으로 할사람 없냐고 그랫습니다 그래서 전 첨에 없다고 햇고
제 이름으로는 할생각이 없어 보엿습니다. 잠시 생각을 해보앗고 제 애인이 전에 자기 이름으로 하면 되지
안겟느냐 나한테 물어엇습니다.갑자기 그말이 생각나서 애인한테 전화해서 물어보앗죠 애인은 무슨차가
그렇게 싸냐 말도 안된다(통화내역뽑을겁니다) 그거 사기다 그랫는데 옆에서 아니라고 사고난차량도 아니고
아무문제 없는 차라고 말햇습니다.저도 그말만 믿엇고요 그렇게 옥신각신 하다가 시간이 늦어서 하루 잠을
자고 가야되서 사무실에서 그 부장이라는 사람이 자기 밑에 잇는 (차성철딜러)랑 같이 나가서 밥먹고 내일
같이 오라고 하더군요 전 속으로 이상햇습니다.왜? 같이 자야되는거지;;; 아니 오늘 차소계해주고 고생
한건 알겟써서 밥은사주겟는데 잠을 같이 자라니? 이런생각은 들엇지만 그냥 같이 나가서 밥먹고 같이 자고
다음날 사무실로 갔습니다. 사무실가서 부장이라는 사람이 오늘 일찍 끝내자고 그러는 것입니다.저도 알았
다고 햇고 그러더니 제쿱을 보여주는것입니다.자기네 대표인가?누가 차를 싸게 매입을 해서 잘나온차가 잇
다고 그래서 제가 얼마냐고 물엇더니(1천7백.깍아서 1천6백6십)이라는 겁니다 제가 한번 보기나 하자고
그랫죠 가서 보니 키로수도 49000키로고 끝자리도 잇엇는데 생각이 안남;; 암튼 그랫고 차안에도 보고
그랫는데 그때 제가 어디에 뭐가싀엇는지 그차만 본내트를 안열어본겁니다.부장도 차보여주면서 아무런 하자
없다고 갠찮다고 그러고 전 중고차를 처음사는거라 그말만믿엇죠;;이차는 튜닝하기 위해서 살짝 손본거말곤
아무런 하자가 없다고 그랫습니다.그리고 시운전 해보고 갠찮은거 같아서 이차로 하기로 햇죠.
사무실로 와서 자동차 양도증명서 쓰고 보험들고 총 3가지 세류만 받앗습니다.(양도증명.보험증권.자동차보
험가입증명서)이렇게 3개만...전 정말 차를 좋아는하지만 이런 서류같은건 정말 몰랏습니다.
인천에서 장유까지 딜러분이 몰고 오시고 다음날 아는 동생한테 물어봣는데 성능기록부가 잇다고 하더라구요
그게뭐지?생각해봣는데 차를 살때 그 부장님이 성능기록부 얘기를 한것이 생각 낫습니다.
근데 저한텐 그걸 보여주지도 않앗습니다.전 성능기록부가 어떻게 생겻는지도 모르는데 지금 저보고 거기다
싸인을 햇다고 난리입니다.이걸 어떻게 해야되나요;; 어제 애인하고 진영쪽에 1급정비소 갓다왓는데 양쪽
휜다 다갈고 엔진내린거고 앞에 반을 다 갈앗다고 하더군요 대형사고 난차량이라고;;;정말 하늘이 무너지는
것같앗습니다.왜 나한테 이런 시련을 주나;;어제 부랴부랴 이쪽저쪽 다 알아보고 아는지인 분들한테도 물어
보고 햇습니다.차를 처음 사보는 사람이 성능기록부가 어떻게 생겻는지 알까요?? 그리고 정식대로라면 그
부장이 이게 성능기록부니까 잘살펴보시고 여기 싸인해주세요!!! 이게! 맞는거 아닙니까?!!
그런 말도 안하고 무슨! 제가 싸인을 햇다고!!하는지 정말 열불납니다!~!
제발 빨리 조사하시어 저좀 살려주시기 바랍니다!! 제 애인 이름으로 햇지만 결혼할사이인데 혹이나 잘못이
라도 되면 전 정말 죽을꺼 같습니다.
제발 정확히 조사좀 해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사진 올리는 걸 몰라서 연락주시면 폰으로 보내드리겟습니다.
- 이전글항공권 환불에대하여 14.05.31
- 다음글여행 보상 14.05.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중고자동차 구입관련 피해를 입으시어 정말 속상하시겠습니다. 소비자는 매매업자를 통해 중고차를 구입할 때, 추후 발생하는 문제들에 대한 책임 소재를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국내 중고자동차 관리규정법상[제4조(하자담보 책임)에서는 양수인(차량을 구입하는 사람)은 자동차를 인수한 후에는 이 자동차의 고장 또는 불량 등의 사유로 양도인(차량을 파는 사람)에게 그 책임을 물을 수 없다] 라고 명시되어 있어 법적인 소송이 불가하며 만약에 차량을 구입할 때 문제가 제기된 내용들은 계약서의 특약사항에 지적사항을 명시하고 그 내용에 대한 A/S나 책임을 지겠다는 내용을 서로간의 합의 아래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자동차의 성능점검기록부를 교부하지 않거나 허위로 작성, 교부한 상태에서 하자가 발생한 경우, 사고사실, 침수사실을 고지하지 않은 경우 구입가 환급 또는 손해배상 가능합니다. 내용증명을 발송하여 구입가 환급 요구할 수 있으며 성능점검기록부 미교부나 허위로 작성,교부하는 경우는 해당구청에 신고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