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딤채 ] 김치가 얼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딤채시러
- 조회수 : 114회
- 작성일 : 14-05-28 14:10:46
본문
그래서 사용설명서를 보니 김치가 원래 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썼어요..
지금 2014 아는 언니랑 김치냉장고 얘기하다 딤채는 얼지 안는다고 얼만 문제가 있는거라고..
헉...
그래서 as센터 전화했더니 출장비와 수리비가 나온다고 합니다.
사용설명서에는 김치가 원래 얼 수 있으니 그냥 쓰라고 써놓고 그게 아니라는걸 고객이 스스로 알아서 이제 as 신청하니 충장비와 수리비가 나오는건 말이 안돼는것 같습니다!!!
차라리 설명서에 김치가 많이 얼면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세요 요 한문장만 써놨어도 제가 억울하지 않습니다..
해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고객들의 컴플레인 들어주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 이전글알칼리 이온수기 누수 14.05.28
- 다음글운동화를 세탁 맡겼는데 데미지가 났습니다. 14.05.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 김치냉장고의 어는 현상으로 사용하시는데 어려움이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김치냉장고를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가 가능하며, 김치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A/S센타에 의뢰하여 제품결함의 원인을 규명해야 하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9-1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