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 ] 답변이 늦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원기
- 조회수 : 50회
- 작성일 : 14-05-28 12:10:34
본문
저는 5월16일 소비자고발센터를(접수번호:186333) 통해 문제를 해결해 달라고 부탁했는데
아직도 진행중이라는데 이렇게 늦어서 고발센터에 의뢰하여 도움을받을수없네요.
개인의 노력보다 기관을 통하는 것이 효율적이라 생각했는데.....
고발업체에 통보는 했는지요? 우리나라 대기업이 통보가 되었는데 처리가 늦어진다면
대단히 심각하네요. 언제까지 답변을 얻을수 있나요?
- 이전글보상받고 싶습니다. 14.05.28
- 다음글꼭 보상받고 싶습니다 -2 14.05.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