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서비스 ] 187248 글쓴이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찬애
- 조회수 : 56회
- 작성일 : 14-05-28 08:12:34
본문
아무런 연락이 안오네요~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 이전글위약금조정 14.05.28
- 다음글성형부작용 때문에 병원에 진료기록 열람시 원장님이 계셔야만 하나요? 14.05.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접수 당일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