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우나 ] 제가 ㅜ ㅜ 이럴경우 어찌해야할지 몰라서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수미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4-05-26 06:51:13
본문
그런데 저만그런게 아니라 딸도 ㅜ ㅜ 저랑 같은증상으로 온몸에 피부병이 생겼어요.
이거 목욕탕에서 따져봐야할문제 같기도한데 다른사람들은 멀쩡하다면 못따질꺼같고요.
어째야 할까요?
- 이전글코트 세탁시 얼룩발생으로 인한 소비자고발입니다 14.05.26
- 다음글궁금해서여쭤봐요 14.05.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사우나 이용 후 피부병이 발생하여 무척 놀라시고 당황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해당업체 이용 후 발생한 것이라는 인과관계가 성립이 된 경우 병원 진단서등을 근거로 업체에 그에 따르는 배상을 요구하실 수 있으리라 사료되며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 132, w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