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포인트캠 ] sk포인트 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원경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14-05-25 16:23:44
본문
간단한 설명만 듣고 동의란에 서명만 하면 된다고 해서 그렇게 했고, 계약서를 15일 이전에 보내준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계약서는 3월달 까지도 오지 않았고, 설치기사가 간단한 설명을 해줄 때에 설치비와 이전비 설명 또한 없었습니다.
계약서를 보내주었다면 잘 읽어보고 결정했을 텐데 계약서는 아직도 주지 않았습니다.
제가 억울한 것은 직장일 때문에 갑자기 이사를 하게 되면서입니다.
설명을 듣지도 못한 이전비와 철거비를 내라는것. 철거비만 10만원 이랍니다.
집안에 설치해서 컴퓨터 캠코더 만한 크기의 카메라이고, 전선은 1미터가 넘지 않고, 플러그만 뽑으면 되는데 말입니다
그리고 cctv 녹화재생기능이 8배속 16배속으로 확인해야 하는 기능이 제대로 작동도 안되는 하자품이었습니다.
직장일로 급하게 이사를 가게되었고 정신쓸 겨를도 없이 바빠서 cctv 이전을 하기위해 캠 철거요청을 하였고, 이전할 거주지는 통보해 주겠다고 했습니다.
3월5일 캠을 철거해가고 4월 재설치하려고 전화를 했는데 철거비와 이전비를 얘기를하는 겁니다.
그런말 못 들었다고 말하자 그럴리가 없고 계약서에도 나와 있다고 하길래,계약서는 왜 안주냐고 그랬더니 이사를 가서 못 보낸 거라고 합니다.
설치하고 약 3개월간 그 집에 있었는데 무슨 소리냐고 했더니, 다시 세금 계산하고 보내는 거라 한달 이상 걸리는 거라고합니다.
기계도 하자품이고 강매 당한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계약서를 일부러 보내지 않은 것 같은 고의성도 보이고요.
기계는 그쪽에서 계속 가지고 있고요.
반품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는 걸까요?
사기 당한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 이전글삼성 대기업의 만행 14.05.25
- 다음글못고치는 삼성 김치냉장고 14.05.25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