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 세탁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민희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4-06-09 11:52:21
본문
작년부터 먼지폭탄 수준이라 as 여러차례 받아도 문제해결이 안되고
빨래하나하나 다털어도 안되 다시 물로 헹구고 베란다 바닥에도
먼지가 수북해서 청소까지 하면 1시간 정도 걸리고
깨끗하게 옷을 빨아 개운한 기분이 아니고
더러운 먼지물에 빤거같아 아기옷 빨때 너무 찝찝합니다.
이지경인데 아이옷 천연세제로 빨면 머합니까
사진도 다 찍어놨습니다.
가전 못해도 10년을 써야하는데 더이상 이짓 도저히 못하겠고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아 엘지쪽에 컴플레인을 걸었습니다.
부품교체를 해라고 하는데 솔직히 한두번 속았어야
말이지요 이제 신뢰도 안가고 괜히 돈들여 더이상 시간낭비
안하고 싶네요 그동안 하라는데로 업그레이드하고
통세척하고 물낭비만 하고 미련한짓 한거 같아 후회만 되네요
만약 부품교체해도 소용없다고
기사가 판단시에는 사용한 만큼 감가상각
한다는데 몇프로를 어떻게 계산하는지
아직 금액은 못들었는데 내일전화준다는데
터무니 없는 금액으로 어이없게 할까봐 노심초사하고 있네요
이런경우 소비자가 전액환불은 안되나요?
솔직히 이정도로 답안나오는 세탁기가
불량아닙니까?
인터넷 찾아보니 같은사례가 한두사례가 아니더라구요
이많은 빨래 다 손빨래할수도 없고 하루빨리
다른 세탁기로 바꾸고 싶네요
판매할때 조은점만 부각시켜 좋타고만 하니 제가
기술적으로 머 아나요? 통돌이중 제일 고가로 샀는데
불량품을 사기당한거 같아 화가 나서 밤에 잠이 안오네요
3년동안 제가 받은 정신적인 피해보상은 누가 해주나요?
내일 또 실갱이 할 생각하니 머리가 아프네요
- 이전글인터넷부업 환불요청건입니다. 14.06.09
- 다음글이벤트 기획실수를 소비자에게 책임전가 하고있습니다 14.06.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