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환불처리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도윤
- 조회수 : 83회
- 작성일 : 14-06-16 15:48:22
본문
근데 1주도 지나지 않아 재부팅이 계속되는 현상이 지속되었는데 제가 직장을 쉬지않는 관계로 대리점을 방문하지 못하고 2주가 지나서 대리점에 문의를 하니 2주가 지나면 대리점에서는 환불이나 교환이 불가능하고 A/S 센타를 방문하라고 하여 방문했는데 엔지니어가 하는말이 앱이 충돌하여 그런 현상이 있을수 있다고 하여 센타에서 고런처같은 앱은 사용을 하지 말라고 하여서 다시 초기화시키고 사용하였으나 여전히 재부팅및 전화벨은 울리지 않고 골키퍼로 들어오는 현상이 지속되었습니다. 센타를 재방문하니 이번에는 메인보드를 교체하라고 하길래 핸드폰산지 한달도 되지않았는데 메인보드를 교헤하는것은 핸드폰 자체에 하자가 있는거 아니냐고 하면서 교환을 요구하였습니다, 일주일후에 새 핸드폰으로 교환을 받았으나 그런 현상은 지속되어 다시 방문하여 아예2주동안 핸드폰을 맡겨두고 테스트를 해야 한다고 하여 엔지니어의 실수로 업무상 꼭 필요한 데이터까지 백업을 받지 못하는 불편함까지 감수하였는데 어떤 테스트를 했는지도 알려주지 않고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팀장이라는 사람이 해서는 안되는 말까지 들어서 불쾌감을 감출수 없어 고객센타에 클레임을 접수하였더니 삼성북인천A/S센타 윗사람이 죄송하다는 연락이 와서 제가 이해하기로 하고 12/3일날 베터리교체후 다시 사용해보고 6개월안에 메인보드 이상시에는 환불 약속을 받고 사용해보기로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런 현상이 처음엔 잦아드는것 같았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정도가 더 심하여 제가 삼성청라점으로 방문하였더니 이번에도 메인보드 교체를 요구하더군요.. 그리고 4월부터 전원OFF 를 확인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개발되어 얼미나 자주 꺼지는지 제가 자고 있는동안에도 재부팅 현상이 일어나는 것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메인보드 교체후 그날 저녁부터 40분정도의 전화기가 발신이 안되는 현상이 일어나고 그다음날은 30분가량의 수신및 발신이 안되어 다른사람의 핸드폰으로 업무를 봐야했고 골키퍼및 재부팅 현상이 지속되어 북인천 센타에 방문하여 환불을 요구하였으나 핸드폰 기능중의 하나인 HD Voice를 쓰지말고 3G로 전환해 사용할것을 요구하더군요.. 참고로 저와 같이 일하는 직장동료들중에 몇몇은 같은 핸드폰 기종으로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고 같은 통신사를 사용하는 직원도 전혀 문제가 없기에 제 핸드폰의 불량으로 밖에는 판단할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저희 전직원다 HD Voice 를 사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런데도 정확한 결함을 판단할수가 없기에 환불이 불가능하다는 것은 제가 받아들이기 힘든 경우이고 고객센타에 전화하니 그건 전적으로 엔지니어의 재량이라고 하더군요..
핸드폰이 일이천원도 아니고 백만원이 넘는 고액제품을 사서 이런 스트레스를 받아야 하는것도 받아들일수가 없고 기능적으로 오류가 있다면 기능을 넣지 말던가 그 기능을 만들어 놓고 쓰지 말라는건 제품의 하자인데도 불구하고 고객에게 불편함을 감수시키는 것은 삼성만이 할수 있는 대기업의 횡포라고 이해할수 밖에 없고 lte-A 폰 샀는데 3G를 쓰라고 하는것도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오죽하면 제가 핸드폰 오류일지를 만들면서까지 핸드폰을 사용하겠습니까??
소비자 기준법에 의하면 같은 하자로 3번이상 A/S 시에는 환불및 교환이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1년내내 이런 핸드폰의 결함으로 업무및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너무 받고 있습니다
참고로 전 직업이 전화기가 없으면 일 자체를 할수 없는 직업입니다. 하루에 1분이라도 핸드폰이 꺼지면 안되는 사람인데 이 핸드폰으로 업무적으로 많은 지장을 받고 있습니다
해결을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신발수선 14.06.16
- 다음글에코트리즈 고발글 추가 캡쳐 내용입니다. 14.06.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