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스마트폰 AS 및 보증기간완료 개인 부담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수원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14-06-26 13:32:07
본문
스마트폰을 사용중 2013년 9월 25일(보증기간내) 상태가 이상하여
(스마트폰을 조금사용하면 전화기화면이 왔다갔다 하면서 터치도 되지않고 계속 깜빡거리면서 화면이 꺼지고 사용할 수 없음)
그런데 위 기간에 수리를 받으러 갔을 때 전화기 아무 이상없다고 하여 가지고 왔습니다.
그런데 조금 사용하니까 또 그런 상태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불편을 감수하고 그냥 사용하였습니다. 그런데 몇일전 스마트폰 소프터웨어 업그레이드 문자를 받고 업그레이드 한 후 상태(전화기 화면 깜빡그림 및 터치불량)가 너무 안 좋아 스비스센터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전화기는 보증기간이 지났음으로 개인 부담으로 부품을 갈아야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럼 2013년9월에는 별문제 없다고 하였는데 왜 똑 같은 현상인데 지금은 부품값이 들어가는 걸까요?
아무리 생각해도 억울합니다. 저보고 AS를 빨리 받으러오시지(보증기간내) 왜 오지 않았냐며 타박을 주었습니다. 제가 부품별로 보증기간 외우고 있는것도 아니지 않습니까? 회사도 다른 지방이고 하여 조금 불편해도 그냥 사용 한건데 이제와서 15만원이나 하는 부품값을 부담하라고 하니 너무 억울합니다. 지금 전화기는 2분정도 사용가능하고 그다음은 한시간 휴식후 사용해야 하는 사항입니다.
전화기 오 작동으로 전화번호도 전부 삭제 되어버렸습니다. 너무억울합다. 좋은 방법있으면 가르쳐 주세요.. 감사합니다.
- 이전글미지트트라모슈퍼싱글침대에 사재 매트리스를 미지트로 속임 14.06.26
- 다음글웅진코웨이 고발합니다 14.06.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