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 ] 소비자고발센터 처리과정이 너무느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변금숙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4-06-25 09:52:32
본문
불이익을 당한 소비자를 위해 이쓰시는 점은 감사드립니다
저는6월23일 TV광스피커 A/S불만과정으로 환불요청을 위한 고발을 올렸습니다.
관련업체와 연락하여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시겠다는 답글을 올린지 2일이 되는데 아직도 업체에서는 연락이 없는데 12일째 TV시청도 못하고 가족들의 스트레스는 가중 되고 있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소비사 고발센터에 전화통화를 여러번 시도했지만 통화가 안되어 이렇게 글로 올립니다 지금 과정이 어떤과정인지 답답합니다 업체이든 소비자 고발센터이든 신속한 연락을 주십시요
- 이전글세금계산서 미발급에 전화 안 받습니다. 14.06.25
- 다음글신발을 정품인줄 알고 돈을 입금했는데 가품이에요 14.06.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접수 당일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