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전자 ] 티브이액정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류형균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14-06-24 18:09:28
본문
그후 2년반이지난 지금 또액정이 망가져서 티브이가 안나옵니다
AS 받으러 갔더니 1년 보증이라고 하네요
와~이건뭐 애누리없이 제값주고 고치려니까 화가 나네요
- 이전글뿌셔뿌셔에서 썩은 면이 나왔습니다. 14.06.24
- 다음글정말 이런식의 대처법..맘에 안드네요 14.06.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