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즈클리닉 ] 얼굴 지방분해 주사 맞고난후.. 이렇게 됬습니다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인경
- 조회수 : 97회
- 작성일 : 14-06-23 13:13:24
본문
강남구 청담동 92-22번지 에서
100만원 -지방분해주사
30만원- 턱끝 필러 를 맞았습니다.
턱끝필러는 한달도 되지않아 없어졌습니다.
분명 맞기전에 이거 지속기간이 얼마나되냐고 물어봤는데
보통 6개월가고 오래가시는분들은 1년가세요~
했는데 한달도되지않아 다 빠졌습니다.
어떻게된거냐고 했더니 "원래 턱끝은 잘빠져요~" 라고 합니다..
어이없지만 필러는 그래그러려니한다고하면..
얼굴에 볼살이 많아 지방분해주사를 맞았습니다.
맞기전부터 제가 "저는 주사같은건 처음이고 이런거 효과 진짜있어요?"
했을때 상담실장이 "물론이죠 브이라인되세요" 라고 계속 말씀하셔서
정말 믿었습니다
100만원에 3차례 시술을 받는데
역시나, 1차,2차,3차,그리고 지금의 얼굴은 똑.같습니다.
거기서 다가 아니구요.
3차를 맞고나선 밑에서 하혈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열흘 이상의 하혈을 했구요.
산부인과까지 다녀왔습니다. 산부인과에서는 주사약물로인해 호르몬이상으로 그렇게 된것 같다고 하더군요. 성형외과에서도 부작용이라고 했구요.
그리고 피부는 2차시술때 부터 시작되어 점점 뒤집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제 얼굴은 . 정말 밖에 나가기가싫을정도입니다.
볼살주사맞은 효과도 전혀 없고 몸만 망가지고, 피부까지 뒤집어졌는데.
필러도 됬고, 그냥 내가 낸금액만 100만원 환불해달라고 했더니
일단 병원에 와야된다면서 병원오면 해주겠다는 식으로 말하더니
(경기도 광주에서 청담동까지 또 갔습니다.)
의사선생님이 들어와서는 되게 착하게 말하시는듯 하더니 , 피부를 이렇게 만들어서 죄송하다는 식으로 말하시더니 관리받으라고 계속 권유하셨습니다.
제가 관리됬다고 여기 왔다갔다 하는시간이 더 든다고 그냥 100만원만 환불받고 가겠다고 했더니,
환불도 환불이지만 피부가 너무 안좋아졌으니 관리받으라고 하십니다.
환불해준다고 하는줄 알고, 환불받으러 간날 20분 정도 관리받았습니다.
그리고 나와서, 환불해달라고 했더니,
다시 모르쇠로 일관합니다... 환불은 그렇게 쉬운게 아니고 . 보험회사를 통해야하고..
진짜 ..
그리고 일주일이 지난 오늘 다시 전화했습니다.
그랬더니 이제와서 저보고 직접 소비자고발원에 말하라고 합니다.
진짜 어떻게 해야되나요??
효과는 커녕, 몸은 몸대로 상하고, 피부는 복구도 안될지경에
그냥 환불만 해달라고 하는데
보상은 커녕 , 환불도 안해준다고 하는 .. 진짜.. 너무 억울합니다.....
진짜 뻔뻔합니다...
얼굴전체가 이렇게됬어요
첨부파일
- 10402984_591392050975055_8964071706747808031_n.jpg (63.1K) DATE : 2014-06-23 13:13:24
- 이전글환불을 해줄수 없다고 합니다. 14.06.23
- 다음글이런경우 환불 가능할까요? 급해요ㅠ 14.06.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지방분해주사를 맞으시고 부작용이 발생하여 정말 놀라시고 속상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의사 시술상의 과실이나 치료과정의 적절성, 시술 전 설명내용에 따라 보상여부가 달라집니다. 주사등의 시술은 개인적인 체질과 맞지 않을 경우 알러지 반응이 나타날 수도 있으며 따라서 현재 나타난 증상이 사진이나 다른 의사의 소견서 등을 통해 객관화 되어야 하고, 해당 증상이 나타난 이유가 부작용이 맞는지에 대해서도 확인이 필요합니다. 시술 전 부작용 또는 알러지 반응의 가능성에 대한 충분한 설명이 없었다면 보상을 요구할 수도 있으리라 사료되며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 132, w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