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 ] 4년5개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홍재
- 조회수 : 94회
- 작성일 : 14-06-22 15:47:18
본문
도대체 4년5개월동안 해준것도없지만 본사에서 이런고객이있으면 연락이라도 주던가 4년5개월동안 사람미치게 만들고 또 하는말이 잘타고다녔는데 왜이제와서 그러냐고 하는데 더미치게만들게하더라고요 수리기록은 8번인데 수없이 전화도하고 방문도하고 답이없어서 제보합니다 참고로 내가 공부를 못해서 글솜씨가없어서 전화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릴께요 제발 전화좀주세요 다른데 제보도해봤는데 내가 못해서그런가 연락이없어요 하나도
- 이전글세차장이용. 14.06.22
- 다음글온수매트의 잦은 고장으로인한 교환요구 14.06.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