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view아파트 ] 틀지도 않았는데 난방비가 나오는 아파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슬기
- 조회수 : 93회
- 작성일 : 14-06-20 10:56:19
본문
신축아파트에 이사를 작년 여름에 왔는데 왔을때부터 방바닥이 뜨끈한게 이상해서 관리실에서 불렀더니 사람이 왔어요. 그러더니 보고서 더워서 그런거라고 그냥 넘어감.
겨울이 지나고 보일러를 껐는데도 바닥이 뜨끈해서 이상하다 싶어서 관리실사람을 불렀더니 벨브를 잠궜다고 함.
근데 관리비에는 난방비가 계속 5만원씩 나옴.
이상해서 다시 사람을 불렀더니 그제서야 부랴부랴 다시 고치고 다시 잠금
저는 그 난방비를 받아야겠는데 전화를 했더니 보일러 업체에서도 못준다하고 더 웃긴게 주민의 편에 있어야 할 아파트관리부에서는 고지서 확인을 빨리 제때 안한 내 잚못이라고 못주겠다고 함
그래서 그 전에 2번 as온 사람들 불르라 하니깐 그건 기록이 없다고 함(기록을 안한거죠)
그리고 우리는 무조건 기록을 한다면서 오히려 나를 거짓말쟁이로 몰고감
이거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돈이 문제가 아니라 관리실 아줌마가 너무 괘씸해서 이대로는 못넘어갈것 같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인터넷 주문을 했는데 한달째 안오고 판매자랑 연락이 안됩니다. 14.06.20
- 다음글스마트 폰 개통시 기계값에 대한것입니다 14.06.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www.consumernews.co.kr)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보도관련해서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중재적인 입장이기때문에 편집국의 신중한 검토 후 기사보도가 결정되는 부분이니 이점 양지바랍니다.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처리- 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