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비타 ] 노비타 제습기 2개 구매했는데 사용도 안했는데 개봉했다는 이유로 반품이 안된다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재우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4-06-27 16:03:09
본문
전원을 켜자 예상치 못한 소음 때문에 반품을 요구하였지만, 업체에서는 AS 기사를 보냈습니다.
AS 기사가 하는 말은, 제품에 하자가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이정도의 큰 소리가가 나는 제품의 경우 구매자에게 적정한 소음이 발생한다는 말을 구매하는 사이트에 기재 되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요?
그리고 물건을 받은 바로 다음날 물건에서 나는 소음으로 인해 사용 할 수 없어서 반품을 요구했는데, 새 재품 그대로인데 개봉했다는 이유만으로 반품이 안된다는건 불합리 하다고 생각합니다.
2개를 구매했드면 하나라도 반품이 될 수 있도록 할 수는 없을까요?
참고로 제가 구매한 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관련링크
- 이전글도와주세요..ㅠㅠ 14.06.27
- 다음글약국이 기능성 건강 보조제 같다 두알에 천원씩 팔아요. 14.06.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