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눔통신 ] 무료라고 해서 샀는데 아니었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정은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4-07-09 14:59:10
본문
2012년 11월 10일에 나눔통신에서 핸드폰 겔s3 샀는데.. 무료라고 해서 샀습니다
근데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보통은 2년 약정이면 기계값도 다 낼쯤인데 핸드폰 바꿀까 하고 알아보니 핸드폰 기계값 할부금이 3년 이더라구요.... 어떻게 그럴 수가 있죠??
사람들이 다 사기당했다고 하더라구요.. 1년이 지났는데
보상이 .....그게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대리점 이름이 바꼈더라고요.. 번호는 똑같고...
나눔통신 김선호 고요... 점장이름 같고 계약서 보면 작성한 사람이 전찬호직원으로 되어있어요..
3년으로 할부가 된다는거 알았으면 안했겠죠 아무래도 .... 제대로 설명을 안해주고 사인만 받은경우인거 같아요..
sk입니다
얼마전에 114에서 허위광고 무료... 기타등등 신고 가능 하다고 나와있던데
1년 지나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문의 합니다
대리점 번호는 02-883-8677 팩스 02-883-8678
- 이전글인터넷 쇼핑몰 고발안되나요? 14.07.09
- 다음글입회 신청 청약철회 14.07.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