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7월8일 lg티비 집에 설치 후 환불요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배동욱
- 조회수 : 134회
- 작성일 : 14-07-08 19:20:55
본문
그 당시에 티비를 틀어보지는 않았고 오늘에서야 집에 설치 후 처음으로 틀었는데 화질이 8년전 티비보다 떨어지고 잔상현상과 전체적인 느낌이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설치 후 바로 대리점에 전화해서 환불을 요청하니깐 디피상품이라도 이미 포장을 뜯었고 설치한 후 라서 환불을 하기 위해서는 lg내에서 기사분이 오시고 하자판명 후에 로ㅓㄴ불이 된다는 겁니다.
그 하자 기준이 명확한게 아니라서 아마도 쉽게 환불이 안될거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원래 티비 설치 후 바로 환불요청 했는데도 환불이 이렇게 까다로운가요??
티비는 한번 사서 10년 가까이 쓰는건데 이렇게 사자마자 찝찝한채로 계속 볼려니깐 속상하네요...
대리점 매장에서 티비를 켜볼 생각을 미처 못한것이 가장 큰 실수네요...
그 대리점에서도 전원을 켜보는것을 권유 할 책임같은건 없나요??
설치비 같은건 충분히 무를 의향은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 이전글휴대폰 요금 14.07.08
- 다음글컴퓨터 수리 환불관련 14.07.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