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 ] LG 전자 민원상담원 나에게 말도 없이 자기 맘대로 민원 종결 처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상엽
- 조회수 : 123회
- 작성일 : 14-07-08 17:13:37
본문
전화 상담 , 서비스 센터에 문의 하였는데 각각 말이 좀 다르고
해결 방법을 사업부서에 문의를 하였는데 사업부서에서는 답변을 안준다 하여
LG전자 민원상담을 넣었습니다.
LG전자 민원 담당이 전화가 와서는 처리하겠다 했는데
그때부터 더 불안 했습니다.
나보다 말 더 많고 안될수 있다 이런 말만 계속 하더군요.
결국 몇일 후에 답변이 오더니 제가 요청한 내용이 아니라 엉뚱한 내용에 답변이 왔습니다.
제기한 민원 내용조차 몰랐던 거지요.
그래서 그사람한테 캡쳐도 떠가며 증상에 대한 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래도 한 삼주간 답이 없더군요.
좀 참다가 안되겠다 싶어 연락할 방법도 없고 LG전자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에 글을 남겼습니다.
그런데 아래와 같이 어쩌구니 없는 답변이 왔더군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LG전자입니다.
제품의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내주신 내용으로 저희 민원부서 담당자와 상담 나누신 내용이
하기와 같이 확인됩니다.
▶ 이전 답변 내용
사용 중이신 N560-Y.AH50K 모델의 경우 그래픽 관련 인텔 그래픽 부분이
표기되는 것이 맞고, ATI만 확인된 부분은 인텔 그래픽이 미설치된 것으로
추정되며 아래 윈도우 창 색상이 그라데이션과 반투명으로 나타나는 것은 WIN7 OS에서
지원이 되는 부분으로 WIN8 OS에서는 단색 칼러로만 지원이 됩니다.
고객님께서 최초 구매 후 WIN7으로 설치해서 사용하시다 WIN8로 재설치 후 사용 시
나타나는 증상으로 예상됩니다.
답변 드린 부분으로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나 연락 주십시오.
최선을 다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LG전자가 되겠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이렇게 저도 모르는 사이에 민원이 해결되어 있습니다.
여전이 해결 방법은 처음부터 윈도우 8이었는데 제가 윈도우 7을 깔았다는 거고요.
처음부터 윈도우 8이었고 민원 접수후 윈도우 8 맞냐고 전화도 왔었고요..
해결 내용도 고객이 착각했다. 제가 일지까지 써서 보내줬는데 메일을 봤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나한테는 전화도 없이 자기들 마음대로 민원을 종결 지었는데 이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담당자 누군지 얼굴 좀 보고 싶네요..
LG는 이런식으로 일은 하나봐요.
- 이전글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사기를 당했습니다 14.07.08
- 다음글택배사고가났는데요 14.07.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