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코웨이 ] 웅진코웨이 사기꾼 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정숙
- 조회수 : 76회
- 작성일 : 14-07-08 15:32:36
본문
벌래가 나와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했습니다
먼저 A/S팀에서 성기탄 기사님이 방문을 하셔서 정수기 기계에 이상이 있는지
확인을 해 주셨습니다.
확인 결과 정수기 기계에 이상은 없고 방문하는 코디 쪽으로 다시 연락을 해주셨습니다.
성기탄 기사님께서 벌래나온 부분으로 코디영업부쪽에서 수질검사를 해주실거고 팀장께
수질검사 요청 바란다고 통화를 하셨습니다.
그리고 기존 담당했던 안정운 코디가 다른쪽으로 가서
다른 코디나 팀장이 방문할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조금 있다가 전에 관리했던 안정운 코디가 제 핸드폰으로 연락이 왔습니다.
방문 해 드리겠다고~
그래서 성기탄 기사님께 안정운 코디가 방문한다고 하니... 제 핸드폰을 받아서 ~통화를
하시더라구요~
뭐 때문에 저한테 거짓말을 하신건지...
다시 성기탄 기사님이 코디쪽 팀장님이 방문을 해주실거고 수질검사도 해주실거고
계속 물을 못 먹고 있으니 방문하는 팀장분께서 바로 물을 드실수 있도록 조치를 해주실거라고 ~ 하시고 가셨습니다.
성기탄기사님이 가시고 1시간 30분 뒤에 코디쪽 김상순팀장님이 오셨는데...
물을 먹게 해달라고 하니 전달받은 내용 없다고 하시고...
정수기에 있는 물을 다 버리더니...청소를 막 하고 계셔서~ 수질검사는 언제 하냐고 물으니..청소 다하고 새로 물받아서 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아니 벌래가 나와서 신청한건데 청소다하고 새 물로 수질검사를 하면 무슨 의미가 있나요~~
그동안 저희는 벌래가 있는 물을 먹은건데...애벌래가 있었는지..얼마나 수질이 안좋으면
벌래가 있었던 건지..확인을 해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방문하는 코디분이 청소 및 점검을하고 소비자한테 어디 어디 한 부분을 설명을하고 싸인을 해가야 하는데...전혀 설명도 없고 카드에도 기재가 안되있고...
웅진이라는 브랜드를 믿고 다른 곳보다 2배가 더 비싼 랜탈비를
여태 39,900원씩 냈으나 전혀 관리를 해 주지 않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고객한테 거짓으로 서비스를 해 주는 웅진코웨이는 사기꾼 회사입니다.
웅진코웨이를 믿고 23개월 동안 사용한게 너무 억울합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교환 AS처리모두안된다네요 14.07.08
- 다음글개통취소를 안해주고 고객센터에 거짓말을 합니다. 14.07.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