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홈쇼핑 ] 신발 볼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원희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14-07-07 21:28:57
본문
그리고 올해 6월에 처음으로 꺼내어 신었는데 작년과 같은 현상이 또 발생하여 6월 7일 AS를 신청하여서 6월 21일 경에 받았습니다. 그런데 며칠 신었는데 또 그 부분이 갈라집니다.
신발 자체의 하자 같아서 교환 내지 반품을 요청하였더니 안된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또 AS를 받은 뒤 동일한 하자가 발생시는 어떻하냐고 물었더니 그 때도 AS라는 말도 안되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이용주 팀장이라고 자기가 책임자이며 모든 민원에는 본인이 답하기 때문에 다른 답변을 기대하지 말라고 하네요. 또한 2013년 7월 29일에 받은 신발은 AS 한 것이 아니라 새 신발로 교환을 한 거라고 하네요. 그렇다면 1년도 되지 않은 신발이며 10회도 신지 않고 하자가 발생한 거라는데 이럴 때 소비자가 구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이전글전기렌지 배송중 산산조각파손 14.07.07
- 다음글골프옷 14.07.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